좋은빌더

구입해본 치크메이크업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세일가 알아볼까요
지금 세일전가격 26% 21,5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5,700원 후기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8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상품구매


쓰기 간편하고 좋아요 | 배송.
로켓배송 이틀걸려 아침에 왔어요.
요즘은 배송이 많을 땐 이틀걸리기도 하네요.

유통기한.
2022년 넉넉해요.

색상.
진하고 하얘요.
아직 사용 전이고 테스트만 해봤는데 확실히 깍아줄것같아용
기대기대

질감.
디게 미끄러워요.스틱 파데같을 줄 알았는데
컨실러랑 셰도우 사이 질감?
요철커버 잘 될 것 같아용

전 컨투어링 압축파우더타입만 쓰다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고 싶어서 스틱형을 사봤습니다.

평일엔 화장을 잘 안해서..
손등테스트만 해보구용
주말에 화장하구 얼굴 발라보구 사진첨부해서 리뷰 수정할께용^^

==
화장해봤어요.
이번에 구입한 유니클럽으로 풀메했어요.
컨투어링스틱은 생각보다 사용하는게 어려웠고ㅜㅜ
효과는 괜찮았어요!
턱을 깍는 느낌은 파우더 타입보다 확실히 있었구요
피부톤에 따라 다르겠지만 23호 피부톤에도 잘 깍였어용
잘 사용하게 연습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혼합 색상, 1개아버지가 저보고 하도 못생겼다고, 코가 너무 낮다고 놀려서 컨투어링 제품을 사봤습니다. 당신 닮아서 못생긴건데 왜 그걸 모르시는지. 어쨌든 승질나서 확 갈아엎을까 하다가, 성형 비용이 한두푼입니까?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유교의 열렬한 신봉자이기 때문에 차마 수술 결심은 하지 못했습니다. 옛말에 ‘신체발부수지부모’라 하지 않았습니까? 시대가 많이 변했다지만 저는 보수적인 사람인지라… 엣헴 그러다가 생각했습니다. 역시 사람은 화장빨 아닙니까? 그래서 유니클럽 제품을 사봤습니다. 가장 좋은 점으로 꼽고 싶은것은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오똑하고 탐나는 코를 만들고 싶을때 가방에서 꺼내서 쓱쓱- 문대기만 하면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발색도 어찌나 자연스러운지요. 하이라이터에는 은은한 펄이 들어가 있어 콧잔등이 아주 샤이니 샤이니하고 누난 너무 예뻐 가 되더군요. ^^* 부모님 날 낳으시고 유니클럽 날 만드시고 ㅎㅎㅎ 아무튼 제품은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혼합 색상, 1개원래 얼굴이 큰 편이라 볼터치나 음영은 필수로 넣는데,유지력이 약하다 보니,컨투어 스틱을 해야 될거 같더라구요.예전에 다른거 사용했었는데,확실히 컨투어 스틱으로 된게 오래 갔어요.그런데 얼마 사용못하고 잃어 버리는 바람에,이번에 유니클럽 쓰리디걸로 사봤어요.일단 색상이 너무 잘 나오고,유지력 또한 굉장히 오래 갑니다.사용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네요.특히 라이트한 색은 콧대를엄청 높아 보이게합니다.사용하기 너무 간편해서,.휴대용으로도 좋고 놀러가서도 쓰기 참 좋을거 같아요.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면서,정말 작아 보이는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꼭 사보세요.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혼합 색상, 1개제 여자친구는 예쁩니다.
다만 화장하는 걸 굉장히 귀찮아합니다. 오전강의가 있을 때는 더더욱 앓는 소리가 시작됩니다. 그래서 사줬습니다. 편하고 빠르게 하라고. 리뷰남길 목적으로 사진은 찍어놨는데, 사용된 사진은 없네요. 여자친구 얼굴을 찍어올릴수도 없고..
여자친구는 받고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쉐딩, 하이라이터 둘 다 만족하지만 하이라이터에 더 만족하네요. 쉐딩은 기본 첫 화장할 때 보다 수정할 때 유용할 것 같답니다. 밖에서 붓 꺼내들고 쉐딩 수정하면 어색한데 얘는 슥슥 바르기만 하면 될 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하이라이터는 색이 예쁘답니다.
(사진에 흔들려 보이는 3D 글씨는 사진이 흔들린게 아니라 겹쳐져 써져있네요.. 저도 한참을 초점이 안 맞은 줄 알고 뻘짓했다는..)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혼합 색상, 1개발림성이 좋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자극이 적은걸 좋아하는데
부드럽게 쓱쓱 발려서 좋아요 티존은 하이라이터로 유존은 쉐딩으로 쓱 그어주고 살살 그라데이션 해주면 얼굴이 입체적으로 표현이 되어서 좋아요
콧등이나 이마도 볼륨감이 더 살아보여서 얼굴이 작아보이고
턱라인도 마찬가지로 쉐딩이 되니 얼굴 폭이 좁아 보여요
가루타입이 아니라 피부가 건조해지지도 않고 외부에서도 필요할 때 마다 사용하기에도 편리해요 색상도 너무 진해서 나 셰딩했어 라고 자랑하는 일도 없고 하이라이터도 나 은갈치 발랐어 이런 느낌이 아니라서 좋아요
화장할 떄 제일 중요한건 자연스러움이니깐요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상품구매


The post 쓰기 유니클럽 쓰리디 컨투어 스틱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