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빌더

제품 책상,테이블 소프시스 멀티 책상 1460 특가 알아볼까요
금일 할인전가격 3% 56,900원에서 쎄일가격
54,710원 최저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소프시스 멀티 책상 1460 상품구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 우선 저는 워낙 뚝딱뚝딱 만드는 것을 잘하기 때문에 쉽게 조립했어요. 한 10분정도 걸린 것같아요. 무게도 그렇게 안 무거워서 여자혼자 충분히 조립하고도 남습니다. 손재주 있으신 분들은 더 빨리 하실거예요.

우선 저는 올블랙을 사고 싶었는데 올블랙 테이블은 후기도 별로도 가격도 비싸서 소프시스 걸로 사게되었어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질이면 만족합니다.

상판이 생각보다 튼튼해요. 물론 올라가서 뛰면 안 되는 건 아실테고, 데스크탑 올려놓을만큼은 되는 것 같아요. 부실하다는 말을 봐서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탄탄합니다. 단 중간에 몸으로 힘을주면 기울 것 같긴 해요. 근데 이가격에 짱짱함을 바라면 안 되는거죠.

저는 다행이 프레임도 별 이상 없는 게 왔어요. 그래서 모난곳 스크래치 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좌우상하 모두 데스크탑 놓고 쓰기 좋습니다. 지금 재택근무중이라 노트북 놓고 그 앞에 키보드 놓고 쓰는데도 여유로워요.

깔끔해서 좋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 좋은 것 같아요. 오래 쓰지는 못해도 3~4년 정도는 거뜬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가 내용은 이후 리뷰 한번 더 남겨볼게요.


좋아요 | 간략하고 솔직하고 명확하게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배송: 로켓와우로 구매를하여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15:03구매~23:30 도착)

제품: 무게감은 살짝 묵직한정도 입니다. 포장도 손상없더라구요
제품 상태도 짱짱하고 단단하고 좋습니다

조립: 조립도 상당히 쉬웠습니다. 제품 자체에 공구들이 들어있어서 편리하게 조립했습니다. 설명서 참고해서 하시면 여성,남성분들도
손 쉽게 조립가능합니다 부품에 알파벳으로 표시가 잘되어있고 간단해서 편했습니다!ㅎㅎ

사이즈: 사이즈는 가로:140cm, 세로: 60cm, 높이:73cm 이구요
(갤럭시노트10+ 기준으로 가로: 8번 , 세로 3.5 , 높이: 4.5 정도 됩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견고하고 저렴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 책상 나무에 흠집이 조금 있었고 책상다리 마감이.. 하나는 정상 다른 하나는 좀 벌어져서 예쁘지가 않네요.

배송은 쿠팡이니 확실하고 신뢰가는 배송이었습니다.

조립은 굉장히 쉬운 편입니다. 여자 분들도 혼자서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책상은 꽤 넓고 길어서 학습용, 업무용, 게임용 등 쓰시려는 용도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흔들린다는 후기도 있으셔서 신경 쓰였는데
완성 후 흔들어 보니 미세하게 흔들리긴 하나 실사용 시 흔들림은 없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책상 마감이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완벽했을텐데
배송, 조립 난이도, 가격, 완성도 등 종합적인 평가로는 별 네개 드리며 이정도면 저는 만족하며 쓸듯 합니다.


최고의 가성비, 저렴한 느낌 없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가격 착하고 튼튼하고 여러가지 용도로 쓸수 있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길이도 넉넉하게 길고 샤프해서 공간 활용하기 아주 유용합니다 제가 썼었던 타회사 제품과 비교했을때 조립하는 과정에 서 느낀건데 다른제품보다 견고하게 만드는데 신경쓰신거 같았어요
근데 한군데 빠진곳이 있더라구요 테이블 상판 가운데 나사 고정용 홈이 두개 있어야하는데 한개만 너트처리가 되있고 한군데는 안되있어서 할수없이 그거빼고 다했고요 그거 안해도 별지장은 없을거같아 그냥 조립했습니다 사진 보세요
그거 말고는 별5개 짜린데 그거 때문에 하나 뺐습니다
세심하게 그런 부분만 좀더 신경썼더라면 만점짜리 제품입니다
1번은 있는곳 2번은 없는곳 3번은 상판 뒷면 없는곳 입니다


소프시스 멀티 책상 1460, 티크 판넬, 블랙 프레임[포장 구성] 나무상판과 철제 다리 파트가 모두 서로 스크래지 나지 않도록 PE 비닐로 개별 담겨 있고 컴팩트 합니다.

[조립] 나사 4셋트가 모두 구멍과 잘 맞고 드라이버와 함께 육각나사 돌리는 키드가 들어 있어 설명서를 보면 진향하는 조립이 어렵지 않습니다. 쉬엄 쉬엄 10-20분이면 완성 가능합니다

[가성비] 무엇보다 1,400 mm 길이에 깔끔한 나무상판을 얹은 책상을 배송 포함 5만원 아래의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품 퀄리티는 고급이라고 할 순 없어도 저렴한 이미지로 느껴지지 않아 가성비 부문 최고 점수가 아깝지 않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소프시스 멀티 책상 1460 상품구매


The post 소프시스 멀티 책상 1460 전체적으로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cxjvyeq.oldgamecart.com